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강원도 홍천 서석면] 빵굽는동네 _ 참새 방앗간처럼 들르는 로컬 빵집

728x90
반응형

 

'빵굽는동네'는 강원도 홍천 서석면에 위치한 로컬 빵집이다. 강원도 부모님 집에 갈 때마다 빠지지 않고 들르는 곳이다.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하나하나 맛있다. 시시각각 갓 구운 빵이 나와서 막 나온 빵을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무엇보다 초등학생, 중학생일 조카들이 잘 먹는다. 크림이 들어간 빵은 무척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 

 

 

계란과 햄, 양상추, 피클이 들어간 샌드위치는 무척 신선하고 아삭했다. 

 

며칠 전 방문했을때는 팥크림치즈빵과 튀긴 깨찰빵이 갓 나왔다. 따끈한 상태로 먹으니 더 풍미가 좋았다. 깨찰빵은 매우 고소했다. 야채크로켓은 구운 것과 튀긴 것으로 두 가지가 있다. 구운 크로켓은 기름기가 없어 담백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흑미쌀롤은 어디어서도 볼 수없었던 빵이다. 롤케잌 종류인데 사장님이 추천하는 빵이었다. 

 

갈 때마다 탐나는 것이 있는데, 옛날식으로 크림이 빙 둘러진 케이크다. 생크림이 잔뜩 둘러진 케이크 위에는 초콜릿과 신선한 과일, 블루베리 잼 같은 것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다. 케이크 가격은 2만 원에서 3만 대 초반으로 저렴한 편이다. 

 

자꾸자꾸 생각나고 또 방문할 날을 손꼽아 기다려지는 곳이다. 

 

빵굽는동네

위치: 강원 홍천군 서석면 구룡령로 2532 (서석농협 맞은편)

영업시간: 모르겠음. 오전 9시쯤 오픈하는 것 같음

추천하는 빵: 흑미쌀롤 15,000원 / 샌드위치 6,500원 / 갓 나온 빵 / 전체적으로 다 맛있으니 무엇을 골라도 후회없을거예요!

 

 

 

[강원도 홍천] 서석 시장 안 다른 세상, 작은책방 & 고트빈 카페

강원도 부모님 댁에 방문하면 서석면을 지나게 된다. 마침 간 날이 서석 5일장이었다. 장터를 둘러보고 들렀던 특별한 카페를 소개해볼까 한다.. 메인 도로를 기준으로 시장 왼쪽 끝에 위치한 '

traveling.alhong.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