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맛집] 타코스퀘어 강동아이파크리버점 방문 후기
강동아이파크더리버 4층에서 만난 정통 멕시칸 타코의 매력
맛있는 타코가 먹고 싶었다. 강동 이케아에 방문 할 일이 있었는데 그곳에 얼마 전 오픈한 타코집이 있다고 했다. 타코스퀘어다. 친구와 평일 오후에 방문했다.
이케아를 둘러보고 타코를 먹으러 갔다. 타코스퀘어는 이케아가 있는 강동아이파크더리버 건물 4층에 있다. 4층에는 타코스퀘어 외에도 국밥집, 빕스, 아웃백 등 외식할 장소가 무척 많았다. 올리브영, 탑텐, 에잇세컨즈, 이케아, 이마트 식품 전용 매장, 모던하우스 등 쇼핑 매장도 많아서 하루 종일 머물러도 볼거리, 먹을 거리가 질리지 않을 듯.
타코스퀘어는 오픈한지 한 달도 안된 것 같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기도 했고 평일이라 그런지 붐비지 않았다. 매장이 엄청 크지는 않다. 2인 테이블 10개 정도?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쾌적했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타코스퀘어에는 평일 전용 런치 세트 메뉴가 있다. 두 가지다. 세트1은 타코+브리또 또는 보울+음료 한 잔, 세트2는 타코+퀘사디아 또는 미트파스타+음료 한 잔이다. 음료는 탄산(콜라, 사이다)이다.
친구는 타코+브리또를, 나는 타코+보울을 주문했다. 타코는 비리아타코, 쉬림프타코, 치킨타코, 비프타코, 피쉬 타코 중 고를 수 있다. 친구는 비리아타코를 나는 쉬림프타코를 주문했다.
비리아타코는 또띠아가 바삭하게 익혀서 나온다. 나머지 타코는 살짝 구운 또띠아다.
친구는 비리아타코를 대만족이라며 맛있게 먹었다. 브리도 역시 내용물이 꽉 차 양이 많아보였다. 테이블에 타바스코 핫소스와 그린페퍼소스가 비치되어 있는데 뿌려먹어도 맛있다.
쉬림프타코는 새우가 정말 바삭하게 튀겨져 나왔다. 바삭하고 따뜻한 식감이 후기를 쓰는 지금도 생각난다.
비리아보울은 양이 정말 많았다. 라이스와 채소, 고기가 푸짐했다.
깔끔하고 맛있는 한 끼였다. 또 가고 싶다.
타코스퀘어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
위치: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51 4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방문포장 10%할인 / 평일 런치세트 있음
[미사 맛집] 후라토 식당 내 돈 내산 솔직 방문 후기
후라토 식당은 규카츠와 오므라이스가 유명한 일본식 식당이에요. 소문은 많이 들었는데 전에 한번 갔다가 브레이크타임이어서 못 먹은 적이 있어요. 지난주 일요일에 친구를 만났는데 휴일이
traveling.alhong.co.kr